본문 바로가기

고독남팁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 행동 TOP3

반응형

연애심리 / 연애상담 / 연애하는방법 / 솔로탈출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 행동 TOP 3

 

고독남들에게 주는 오늘의 팁은 바로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 행동 Top 3입니다. 포스팅보기 전 생각해주셔야 할 것은 무엇이든 모든 사람은 성향 차이가 있기 때문에 싫어하는 행동도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공통적인 것들이 몇 개 있어서 이것만은 꼭! 지키자는 마음에 적게 되었습니다.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 행동 가보자고!

 

오늘의 목차

첫 번째, 허세

두 번째, 맞춤법

세 번째, 예의 없는 행동

 

첫 번째, 허세 

 

연애방법 / 솔로탈출 / 모쏠탈출 / 고독남탈출

경쟁사회에서 여자를 쟁취(?)하기 위해 남들보다 자신이 잘난 것을 어필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합니다. 하지만, 허세로까지 발전해 버린 자신의 홍보는 문제가 될 수 있어요

 

카페 테이블에 자동차키 올리는 모습, 무슨 말만 하면 "오빠가~"하는 말투 등 여자들이 느끼는 허세의 모습들은 매우 다양합니다. 이런 행동들은 자신의 경제적, 지위적 우위를 보여주고자 하는 행동들인 경우가 많은데요. 물론 잘 먹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상대 여자분이 경제적, 지위적 높음을 자신의 인생의 큰 가치로 두고 있는 사람들이라면(아니면 허세남 경험이 없어서 미처 눈치채지 못한 여자거나) 매력으로 느낄 수는 있겠으나, 많은 경우 그렇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허세는 자신의 모습을 과하게 어필하려고 할 때 자주 등장합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보여주려고 할 때 나타나게 됩니다.

 

그러니 언제나 자연스러운 행동에서 매력이 나타날 수 있도록 행동하려고 하면 좋습니다. 정말 성공한 사람들은 허세로 티를 내지 않아도 알 수 있습니다.(이 말인즉 자기가 가지고 있는 걸 티 내지 말라!!) 빈 수레가 요란하다는 옛 속담의 말처럼 언제나 비어있는 사람들이 더 요란한 법입니다. 그리고 그 요란함은 상대방이 알기 쉽고 싫어합니다. 허세 부리지 맙시다

 

두 번째, 맞춤법

연애방법 / 솔로탈출 / 모쏠탈출 / 고독남탈출

 

맞춤법은 포스팅 길게 하지 않겠습니다. 여러분 맞춤법은 꼭 공부하고 지켜야 합니다. 되, 돼 언제나 헷갈리는 것들이 있어요. 이런 것들은 조금만 신경 쓰면 고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많이 틀리는 맞춤법들은 다른 사람들도 많이 틀립니다. 그래서 다들 신경 쓰기 때문에 더 잘보여요. 꼭 고쳐야 합니다. 유튜버 오킹님의 쇼츠 "안 되!" 영상으로 마무리 합니다. 이거 보면 고쳐져요 ㅋㅋ

 

https://www.youtube.com/shorts/65It4rtqbKA(출처 : 유튜브 숏킹)

 

세 번째,  예의가 없는 행동

연애방법 / 솔로탈출 / 모쏠탈출 / 고독남탈출

 

최근 유튜브, 틱톡, 블로그에서 가장 많이 이야기가 나오는 것이 바로 "예의 없는 행동"인 것 같습니다.(글쓴이의 알고리즘 때문에 일 수도 있어요). 예의 없는 행동 중 가장 많은 예시가 서비스직 종사자들에게 대하는 태도입니다. 사소한 것에서 인성이 드러나는 만큼 우리가 우리 일상에서 자주 만나는 서비스직 사람들에게 대하는 태도를 보면서 자신들에게 대입해보는 거죠(아 저사람이 나한태도 저렇게 대하겠구나하고요)

 

종업원과 대화할 때 반말을 한다거나 무시하는 말투, 행동들이 그 대표적인 예인 것 같습니다. 글쓴이가 알바를할 때도 이런 사람들은 정말 보기 싫었는데, 그걸 옆에서 지켜보는 사람들도 같은 걸 느끼나 봅니다.

 

이런 행동들은 자신보다 낮다고 생각돼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강약약강인 사람들이 강한 사람들한테는 약해지고 공손해지나 약한 사람들에게는 강해져서 예의가 없이 행동하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자신이 그런지 한번 돌아보고 이런 예의 없는 행동들은 꼭 고치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상대방을 대할 때는 공손하게 대합시다

 

아! 그리고 특히 고독남들 나이가 많으면 이런 경우가 더 많습니다. 나이가 많으니 자연스럽게 반말부터 나가는 경우들이 있는데 꼭 고치세요. 요즘은 반말부터 하는 사람 좋아하지 않습니다.

 

결론, 겸손하고 공부하자

 

옛 어르신들의 말씀처럼 겸손하면 상대방이 싫어하는 행동이 나오기 어렵습니다. 물론 요즘같이 자신을 어필해야 살아남는 세상에서 겸손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겸손하면서도 자신을 어필하여 성공한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러니 겸손 또 겸손 잊지 맙시다. 그리고 맞춤법 공부합시다! (글쓴이도 매일매일 틀린답니다. 맞춤법 검사기야 고마워..)

'고독남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가 좋아하는 프로필 TOP4  (15) 2022.09.13
남자의 반전매력 만들기  (7) 2022.09.12
여자들의 거절 시그널  (10) 2022.09.08
내가 연애고자라니, 연애고자  (12) 2022.09.07
여자친구 여기서 만날 수 있다  (0) 2022.09.05